시즌그리팅같은 기간한정 굿즈를 기간 지난뒤에 구하려하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은것같음 플미 거의 2배가격으로 팔아도 사더라고 그런경우는 늦게 입덕한게 대부분인가? 시즌그리팅같은건 덕질하면서 파는걸 뒤늦게 알수없는 굿즈인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지디 미쳤다
- 10:42
- 조회 34
- 잡담
-
- 솔탑 이제라도 사야되나
- 10:42
- 조회 17
- 잡담
-
- 하닉 있는 덬들 언제 팔거임?
- 10:42
- 조회 11
- 잡담
-
- 얘들아 라미하면 치아 갈아야돼???
- 10:42
- 조회 17
- 잡담
-
- 야구선수들 왤케 잘생겼냐 진짜... ㅜ
- 10:41
- 조회 135
- 잡담
-
- 요즘 경양식돈까스가 너무 맛있어서 돼지될거같음
- 10:41
- 조회 13
- 잡담
-
- 라면 감자면 이거 먓있냐
- 10:41
- 조회 20
- 잡담
-
- 쏠탑 주식방에서 공구할 때 18000원에 탔는데 지금 29000원이네
- 10:41
- 조회 68
- 잡담
-
- 사주 이야기랍시고 아이돌한테 악담 퍼붓고 유료로 파는 애들 왜이렇게 많냐
- 10:40
- 조회 29
- 잡담
-
- 버터떡 얼먹하면 맛있어?
- 10:40
- 조회 16
- 잡담
-
- 레벨이 팬콘에서 love is the way 꼭 해주면 좋겠다 진짜로 진짜로
- 10:39
- 조회 10
- 잡담
-
- 난 걍 장투용 지수만 모아서 걍 코파고 보는 중
- 10:39
- 조회 80
- 잡담
-
- 근데 주식 하도 떨어지고 오르고 떨어지고 오르고 하니까 사람들이 면역생겨서
- 10:38
- 조회 126
- 잡담
-
- 쏠탑 압축버전(?)도 나온다던데
- 10:38
- 조회 220
- 잡담
-
- 생각보다 같은 업종으로 이직하면 배신이라고 생각하는 사장들이 많구나;
- 10:37
- 조회 149
- 잡담
-
- ㅇㅋㅌ 원래 운동 선수들은 감코한테 욕 많이 먹어? 급식들이어도?
- 10:37
- 조회 102
- 잡담
-
- 왜왜 쏠탑 왜
- 10:37
- 조회 356
- 잡담
-
- 그러고보니 지락실 그 후에 영지 계속 면허 못딴건가
- 10:36
- 조회 57
- 잡담
-
- 퇴직연금으로 etf삼
- 10:36
- 조회 85
- 잡담
-
- 미국이 자식 성공하면 부모가 ㅈㄴ 자주 보이지 않나
- 10:36
- 조회 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