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신경쓰이면 탈덕 ㄱㄱ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사무실 창문 열어놨다가 비둘기 들어온적 있는데ㅋㅋㅋㅋㅋ
- 14:16
- 조회 0
- 잡담
-
- 지금은 화어쩌고 꾸역꾸역인게 더 느껴짐
- 14:16
- 조회 2
- 잡담
-
- 육아일기 보는데 진짜 투바투 캐릭터 다들 확실하다
- 14:16
- 조회 2
- 잡담
-
- 난 솔직히 개도 별로 안좋아하는게 어릴때 시골 살았는데 개 풀어놓고 키우는사람들 많아서
- 14:16
- 조회 6
- 잡담
-
- 사소한걸로 잘놀래는거 그 커뮤글 생각난다 ㅋㅋ 같이 사는데 그냥 방문 열고 나오면 깜짝아 놀래고
- 14:16
- 조회 9
- 잡담
-
- 돌들 광주콘도 많이 추가해줬으면
- 14:15
- 조회 8
- 잡담
-
- 아니근데 조류 무서워하는거 이해못한 사람 있음? 호들갑 보고 머라한거아님?
- 14:15
- 조회 21
- 잡담
-
- 그 네이트판이었나 아내가 모든 거에 놀라고 뭐 어깨 잡아도 놀라고 그런 글 있었는데
- 14:15
- 조회 21
- 잡담
-
- 빅뱅콘서트 자리 추천좀해주라(고양)
- 14:15
- 조회 14
- 잡담
-
- 국내선예매로 해외팬들 화내는 거 우짜라고임
- 14:15
- 조회 9
- 잡담
-
- 소리 지르는거 싫다는 사람들은 악!! 이정도도 그냥 이해가 안되고 싫다는거임?
- 14:15
- 조회 56
- 잡담
-
- 난 개땜에 화난적없고 개주인땜에 화가 난적은 있음
- 14:15
- 조회 11
- 잡담
-
- 티켓팅 존못인 덬들 국내선예매 하고 상황 좀 나아짐??
- 14:15
- 조회 10
- 잡담
-
- 투바투 수빈님 보조개부터 유준이 방어 자세까지 너무 힐링이야
- 14:15
- 조회 19
- 잡담
-
- 갑자기 플디 악플개끼면 누가 국내선예매하는거더라
- 14:15
- 조회 39
- 잡담
-
- 가끔 ㄹㅇ 개빠 소리 나오는 사람들 있어
- 14:15
- 조회 26
- 잡담
-
- 진짜 마플은 걍 습관인가보네ㅋㅋ
- 14:15
- 조회 37
- 잡담
-
- 외퀴들 한중일이랑 싸우면서 셀카 올리는건 무슨 심리임?
- 14:15
- 조회 32
- 잡담
-
- 멜티 멜론티켓 티켓팅 용병 구하는데 동접 가능?
- 14:15
- 조회 8
- 잡담
-
- 우리도 국내선예매 해주면 좋겠다
- 14:15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