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거 털려면 또 얼마나 오랫동안 팬싸 돌까 한숨나는데 잘모르는 애들은 와 커하!! 이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소리 안 들려서 영상 보진 못했는데 대충 비슷한 걸로 설명 대체하듯 걍 탄광도 그런 거 아님?
- 09:33
- 조회 0
- 잡담
-
- 육포깡 ㄹㅇ 남이 먹는거 한 세개정도만 옆에서 쌔려먹고싶은 맛
- 09:33
- 조회 7
- 잡담
-
- 해명할때 본인 흙수저 아니라고 함
- 09:32
- 조회 71
- 잡담
-
- 근데 그냥 했다면 한거겠지 진위여부가 뭐가중요한거임...?
- 09:32
- 조회 47
- 잡담
-
- 20대때 알바한거 회상해보면 ㅈㄴ 철없이 일함
- 09:32
- 조회 58
- 잡담
-
- 하이브 이번달 고소공지 올라오는 시즌 아님?
- 09:32
- 조회 57
- 잡담
-
- 왕덬 오히려 이럴때 등장해서 케톡 관리해야하는 거 아닌가
- 09:32
- 조회 89
- 잡담
-
- 탄광단기노동자 명재현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
- 09:32
- 조회 62
- 잡담
-
- ㅁㅈㅎ 탄광 알바가 찐이면 데뷔초부터 엄청 말했을거고 지금 구라논란 터진거 알고선 해명라방부터 켰을 성격이라는데
- 09:31
- 조회 252
- 잡담
-
- ㅁㅈㅎ 코즈는 고소 존나 해야함
- 09:31
- 조회 124
- 잡담
-
- 이러다 타 5세대 남돌도 나오는 거 아님? ㅋ
- 09:31
- 조회 81
- 잡담
-
- ㅅㅊ 이번에 처음도 아닌거 보면 팬들한테 막해도 팬들이 쉴드쳐주니까
- 09:31
- 조회 24
- 잡담
-
- ㅂㄴㄷ 팬이면 미쳐돌지 ㅋㅋ
- 09:31
- 조회 113
- 잡담
-
- 플보니깐 ㅂㄴㄷ에서 인기멤이 ㅁㅈㅎ 인가보네
- 09:31
- 조회 199
- 잡담
-
- 남이 알바 뭐했는지 검열할 시간에 나가서 알바를 쳐해
- 09:31
- 조회 17
- 잡담
-
- 성찬글에 댓글로 타돌연탄이야기 하던사람 케톡도하나보네
- 09:31
- 조회 62
- 잡담
-
- 나 건어물 공장에서 알바했었는데 상자 접기 에이스였음
- 09:31
- 조회 100
- 잡담
-
- 왕덬은 이럴때나 케톡 관리 좀 해라...
- 09:31
- 조회 46
- 잡담
-
- 탄광 저거 심연이야
- 09:30
- 조회 580
- 잡담
-
- 아니...논점 흐리게 하려고 일부러 저러는건지ㅋㅋㅋ별 이상한 애들 다 낀듯
- 09:30
- 조회 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