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youtu.be/-SEMnleggBA?si=KDRG9mSanNpftPhc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엄지훈남은 걍 남자조롱 맞다고 생각하는데 ㅊㅅ가 퀴혐한 것도 맞다고 생각하긴함
- 14:23
- 조회 20
- 잡담
-
- 이제와서 하는 얘기지만 저 미스틱 남돌 바이럴 너무 티나게 돌려서 인식함ㅋㅋ
- 14:23
- 조회 25
- 잡담
-
- 트위터에서 돌 일반인 여친같이 말하는 사람 있는데
- 14:23
- 조회 10
- 잡담
-
- 근데 놀티켓은 배송현황 안떠?? 내 트와콘 표는 언제와 .........
- 14:23
- 조회 10
- 잡담
-
- 놀 sns연동하면 저런 해킹이슈 없다며
- 14:22
- 조회 24
- 잡담
-
- 빌리 이번 활동으로 알게된 호감덬인데 걍 회사가 할수있는거 다했음..
- 14:22
- 조회 90
- 잡담
-
- 하투하 이벤트 폴라 개이쁨
- 14:22
- 조회 61
- 잡담
-
- 팬들한테는 너무 잔인한 말이지만 회사입장만 보면 솔직히 최선을 다해서 밀어준거라고 봄...
- 14:22
- 조회 77
- 잡담
-
- 미스틱이 윤종신네 아니야?
- 14:22
- 조회 79
- 잡담
-
- 빌리는 이번엔 푸쉬할수있는만큼 푸쉬함 작년이 개삽질이라 그렇지
- 14:22
- 조회 66
- 잡담
-
- 해킹범이 잡아준 트와콘 티켓 개꿀 아님?
- 14:22
- 조회 21
- 잡담
-
- 내돌도 케톡러들이 노래좋다 회사일해라 하는데
- 14:22
- 조회 22
- 잡담
-
- 미스틱 소속 아티스트 보니 회사에 돈 벌어줄만한 연예인이 루시밖에 없네
- 14:22
- 조회 97
- 잡담
-
- 대형도 2년안에 못뜨는 돌들 있는데
- 14:22
- 조회 61
- 잡담
-
- 아 놀티켓 보고왔는데 난 해킹 안당했네
- 14:21
- 조회 20
- 잡담
-
- 미스틱 워크 좀 더 팍팍 밀어줘ㅜㅜ
- 14:21
- 조회 17
- 잡담
-
- 엄마가 좋아하는 가수 미스틱 소속인데 회사 얘기만 나오면 일 못한다고 화냄
- 14:21
- 조회 73
- 잡담
-
- 미스틱 그래도 할 수 있는한 열심히 미는거같은데
- 14:21
- 조회 151
- 잡담
-
- 빨리 놔주는게 낫다는데 저렇게 활동 제대로 안시킬거면 애초에 런칭을 신중해야지ㅠ
- 14:20
- 조회 53
- 잡담
-
- 놀티켓 비번 쉬운걸로 바꿀껄...
- 14:20
- 조회 6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