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딱 그정도 수준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걍 그 누구도 죽기살기로 해보려는 분위기가 안느껴졌음
- 12:25
- 조회 2
- 잡담
-
- 너무 화난다 선수들 전체한테도ㅋㅋㅋㅋㅋㅋㅋ
- 12:25
- 조회 2
- 잡담
-
- 해설도 안올라오는거 전술탓 하긴 함 전반전이랑 어떠한 변화도 없는 것 같다
- 12:25
- 조회 3
- 잡담
-
- 한국축구는 2002가 레전드이자 적폐임
- 12:25
- 조회 16
- 잡담
-
- 울나라 사람들도 아직 2010년대 축구에러 멈춘사람들이 많아
- 12:25
- 조회 11
- 잡담
-
- 윤두준 : 제가 뛰라고요? 제가 뛰죠?
- 12:25
- 조회 62
- 잡담
-
- 축구에 감독이 ㅈㄴ 중요한건 맞는데 뭔 선수를 감독이 조종하는 자아없는 npc로 생각하는 애들 잇는득
- 12:25
- 조회 13
- 잡담
-
- 전반 갖다버린거 개열받음
- 12:25
- 조회 8
- 잡담
-
- 전반에 이강인이 공 잡으면 2,3명 붙는데 옆에서 걍 보고만 있음
- 12:25
- 조회 30
- 잡담
-
- 박지성 심정= 내심정
- 12:25
- 조회 35
- 잡담
-
- ㄹㅇ 패스도 못하던데 어떻게 다 감독탓임
- 12:25
- 조회 33
- 잡담
-
- 체코전은 잘했던거 아니었어....??
- 12:25
- 조회 23
- 잡담
-
- 감독이 가만히 중원에서 올라가지말고 문 다 열어주고 패스미스하라고 지시했겠니
- 12:25
- 조회 29
- 잡담
-
- 당장 벤투에서 클린스만으로 바뀌고 지랄남
- 12:25
- 조회 38
- 잡담
-
- 하필 32강 유무가 일요일 오후냐
- 12:24
- 조회 65
- 잡담
-
- 이재성 컨디션 안좋아서 뺀거 아니면 이재성이 제일 이해안가고 아쉬움
- 12:24
- 조회 4
- 잡담
-
- 아니 갑자기 명장병 왜걸렸는지가 제일 궁금함
- 12:24
- 조회 39
- 잡담
-
- 오늘 홍명보 전략이 뭐였는지 궁금함 ㄹㅇ
- 12:24
- 조회 17
- 잡담
-
- 축알못인데 전술 없어도 선수가 알아서 뛰면 안되는거야?
- 12:24
- 조회 48
- 잡담
-
- 김민재가 부상을 당한 후반 21분 수비수 박진섭을 투입했다. 공격수가 필요한 상황인데 수비수를 추가하는 납득하기 어려운 용병술이었다. 이정도면 기적적으로 32강에 진출해도 홍명보 감독을 경질하거나, 홍명보 감독이 자진사퇴 해야한다.
- 12:24
- 조회 8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