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근데 나도 싫은거 ㅈㄴ 많은데 그거 하나하나 다 금지는 어렵긴 하다 생각함
69 2
2026.05.09 17:49
69 2

추천탭 끌고 오기

기혼플 이런거 ㅇㅇ

나도 싫은데 그냥 자연스럽게 분위기가 잡혀서 그런거 들고오면 동조 안하는 분위기가 생기고 그런말 해도 글에서 패고 해야 맞고 심하면 그냥 어그로 끄는거니까 신고감이다 정도지(덬들끼리 그게 안되는게 문제인거 알고있음)

공지로 이거 금지 저거 금지 때리기 시작하면 끝이 없긴 함

어차피 추천탭 말고 그냥 알티로 봤다 딴데서 봤다 이러기만 할거고...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81 06.24 20,58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6,35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9,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3,64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0,102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06.17 10,509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06.17 9,068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10,009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4,517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3,586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0,193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1,15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39,646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47204 잡담 아니 이러고 올라가도 문제야 올라가서도 이모양이면 의미가 없다 14:27 1
30947203 잡담 근데 벤투가 이강인 안쓴것도 본인전략에 없는 선수라 안쓴거임?? 14:27 6
30947202 잡담 체코 멕시코때랑 너무 달라서 이해가 안가는 수준임 14:27 7
30947201 잡담 전술이랑 별개로 존나 못했다는 말도 못참고 긁히면...ㅋㅋ 14:27 15
30947200 잡담 지성햄 개빡쳐서 후반부엔 조용하더라 14:27 5
30947199 잡담 옆에 상대팀 선수한테 공 가면 쫓아가는게 뭐 대단한 전술이 필요한거임? 1 14:27 21
30947198 잡담 영표 LA표어캄 2 14:27 30
30947197 잡담 ㅍㅁ 근데 윤두준도 진짜 얼굴 안변하는거같음 14:27 10
30947196 잡담 경기 본 사람 9할이 왜이렇게 성의없고 대충하냐고 하는데 1 14:27 47
30947195 잡담 우리 32강 간다면 경기는 언제야? 1 14:27 20
30947194 잡담 벤투때도 월드컵 본선와서 선수들 안뛴다고 실시간으로 엄청 욕먹은 경기있지암ㅎ나 2 14:27 51
30947193 잡담 걍 경기 보면서도 남아공쪽으로 분위기 건너간거 다 느껴지던데 14:27 21
30947192 잡담 이강인은 체력도 갈리고 경기까지 지고 14:27 34
30947191 잡담 경기만 놓고보면 누가 1점낸 팀인지 모를정도로 무득점팀이 가만히있는데 14:26 25
30947190 잡담 만약에 우리 32강 가게 되면 경기장은 LA가 아니야? 3 14:26 149
30947189 잡담 아니 대충 못한것도 아니고 진짜 손꼽히게 엄청 못했잖어..... 1 14:26 43
30947188 잡담 아니 난 일단 케톡에 와서 축알못들이 하... 하고 안경척하는 애들이 제일 재수없어 8 14:26 165
30947187 잡담 한국 축구 못해서 전술빨 받아야하는데 감독이 홍명보라 이꼬라지라는거잖아 14:26 28
30947186 잡담 난 걍 골먹혔을때 수비수들 멀뚱하게 있는게 충격이던데 14:26 30
30947185 잡담 벤투는 그냥 쏘니 혹사시킨다고 욕먹고 이강인 안쓴다고 욕먹고 그냥 뭘해도 욕받이었암...그래서 k리그보는애들이랑 선수들이 쉴드치고다녔어.... 4 14:26 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