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 중심은 아녀 보이던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우리동네에 진짜 큰 대형견 산책시키는 여자분있는데
- 13:52
- 조회 0
- 잡담
-
- [단독] 트와이스 정연, JYP 떠나 변우석 회사 이적하나 "최근 미팅"
- 13:52
- 조회 2
- 잡담
-
- 걍 무서우면 비명을 지르면 안됨
- 13:51
- 조회 12
- 잡담
-
- 트와 정연 언니네 소속사로 옮길수도 있나봐
- 13:51
- 조회 25
- 잡담
-
- 울엄마는 강아지 키우는데도 강아지 무서워해
- 13:51
- 조회 3
- 잡담
-
- 비둘기보고 소리지르는사람 싫음.... ㅠ
- 13:51
- 조회 6
- 잡담
-
- [단독] 트와이스 정연, JYP 떠나 변우석 회사 이적하나 "최근 미팅"
- 13:51
- 조회 37
- 잡담
-
- 연예인만 끼면 펫샵 커뮤사세라이팅 항상 나옴
- 13:51
- 조회 6
- 잡담
-
- ㄹㅇ 오프리쉬좀 하지마세요
- 13:51
- 조회 4
- 잡담
-
- 우리 개 품종견인데 파양 2번 됐었거든
- 13:51
- 조회 10
- 잡담
-
- 인식 좀 바뀌었다지만 여전히 멀었음
- 13:51
- 조회 3
- 잡담
-
- 중소형견 키우는데 목줄안하는건 소형견이 훨씬 많음
- 13:51
- 조회 10
- 잡담
-
- 신종펫샵이 진짜 나쁜게 펫샵이 나쁘다는 걸 아는 사람들을 자극해서 보호소인 척 개를 파는 거니까
- 13:51
- 조회 16
- 잡담
-
- 소형견이라고 안무서울줄 아는 애들도 많은듯
- 13:51
- 조회 59
- 잡담
-
- 몬가 걍 담배 정도?같음.. 안좋아하는 사람 많고 인식도 안좋은데 또 피는 사람도 많음
- 13:51
- 조회 24
- 잡담
-
- 난 강아지 귀여운거랑 별개로 현실에서 무서움ㅋㅋㅋㅋㅋㅋ
- 13:51
- 조회 28
- 잡담
-
- 엘레베이터 탈때는 제발 개 안고 타라
- 13:50
- 조회 58
- 잡담
-
- 인방은 기본적으로 무조건 남초라 여자만 보는 이미지<정도 돼야 여초임
- 13:50
- 조회 43
- 잡담
-
- 우리동네에 졸라 멋진개 있는데 완전 까망이에 진도쪽인거같았는데 주인이 졸라 잘키워
- 13:50
- 조회 7
- 잡담
-
- 솔직히 대형견 무서워서 멀찍이 돌아서 갈 수도 있지 않나
- 13:50
- 조회 5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