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지니는라틴쪽 성인것같은데 이쁘다
소피아랑 메간은 성이 특이한거같음
라포르테자랑 스키엔디엘? 스카인디엘? 머라고읽니
미국쪽 성인가? 싱가포리안 성인가?
알못이라서... 궁금해봤습니다
아반지니는라틴쪽 성인것같은데 이쁘다
소피아랑 메간은 성이 특이한거같음
라포르테자랑 스키엔디엘? 스카인디엘? 머라고읽니
미국쪽 성인가? 싱가포리안 성인가?
알못이라서... 궁금해봤습니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72 | 00:05 | 5,67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1,9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0,345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8,823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9,703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4,298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40738 | onair | 강인범 둘이 몸 좀 빨리 풀려야할듯 | 10:26 | 0 |
| 30940737 | 잡담 | 스포츠는 진짜 감독 놀음이구나 | 10:26 | 13 |
| 30940736 | onair | 이재성은 왜 안 써 | 10:26 | 19 |
| 30940735 | onair | 남아공 상대로 이 경기력이 맞나 | 10:25 | 19 |
| 30940734 | onair | 선수들도 답답하겠지 | 10:25 | 34 |
| 30940733 | onair | 이재성 데려오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0:25 | 10 |
| 30940732 | onair | 옌스씨는 누구랑 바꿀 수 있어??? | 10:25 | 12 |
| 30940731 | onair | 아니 쉬발 선수들 왜 안나왔어? 묻는 질문에 다 감독 마음이야 ㅅㅂㅋㅋㅋ | 10:25 | 33 |
| 30940730 | onair | 난 솔직히 일본이 4:0 ㅇㅈㄹ만 안햇어도 덜빡쳤을거가틈 | 10:25 | 99 |
| 30940729 | onair | 월드컵에서 다음 경기를 위해 체력안배? 개소리죠 | 10:25 | 30 |
| 30940728 | onair | 아니 근데 옌스 진짜 언제쓰려고 | 10:25 | 54 |
| 30940727 | 잡담 | 타오바오에서 말랑이 직구해도 됨? | 10:25 | 8 |
| 30940726 | onair | 미드필더가 중견수 이런느낌이야? 젤 넓게 뛰는? | 10:25 | 26 |
| 30940725 | onair | 남아공이 더 공격적인 것 같은데 맞아? 1 | 10:25 | 30 |
| 30940724 | onair | 황희찬 오현규 다 안보여 진심 홍 뭐냐고 이거 1 | 10:25 | 165 |
| 30940723 | onair | 아까 이강인 찬스가 ㅈㄴ 아까움 | 10:25 | 65 |
| 30940722 | 잡담 | 음중 사녹 캐리어 들고가는거 괜찮음? | 10:25 | 22 |
| 30940721 | onair | 선발 조합 안맞는거지? 1 | 10:25 | 106 |
| 30940720 | onair | 이재성 손흥민 넣지ㅜㅜ | 10:25 | 17 |
| 30940719 | onair | 중원문제는 우리나라 고질적인 문제인거야 아님 홍 문제인거? 1 | 10:25 | 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