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그 숏츠 보고있음; 아직도 그 순간에 살고계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솔까 더쿠가 루머 올라오는게 느리다는 건 관리 규제보다도 고소 때문에 사려서 그런거 아니냐
- 12:06
- 조회 5
- 잡담
-
- 적어도 관리가 되고 있는 티는 내줘야지 아니니까 미친애들 날뛰지
- 12:06
- 조회 3
- 잡담
-
- 지금 들어왔는데 왜 이플이 온것임?
- 12:06
- 조회 2
- 잡담
-
- 있지 대추노노 떼창 개재밌어 보여
- 12:05
- 조회 6
- 잡담
-
- 왕덬 걍 사이트는 그대로 두고 관리는 자기가 안하겠지
- 12:05
- 조회 10
- 잡담
-
- 관리해달라는 사람들이 공지 어기면 바로 쳐내라는게 아닌데
- 12:05
- 조회 5
- 잡담
-
- 예전 왕덬은 너무 나대서 문제 지금은 암것도 안해서 문제
- 12:05
- 조회 5
- 잡담
-
- 관리소홀한 것도 맞고.. 볼수록 혐오글만 올라오는 속도+번지는 속도가 너무 빠른 것도 맞는 듯
- 12:05
- 조회 10
- 잡담
-
- 토이스토리 본 덬 있어? 4안보고 5보러 가도 될까???
- 12:05
- 조회 9
- 잡담
-
- 근데 다음카페도 본인인증 받는거 아냐?
- 12:05
- 조회 23
- 잡담
-
- 진짜 어지간한거 아니면 신고 처리도 잘 안되니까
- 12:05
- 조회 11
- 잡담
-
- 지금 막 왔는데 무슨 플이야?
- 12:05
- 조회 11
- 잡담
-
- 사이즈가 커질수록 운영자가 안나대야되는건 맞긴해 ㅇㅇ 근데 관리도 손을 놓은 느낌이긴하니까
- 12:04
- 조회 44
- 잡담
-
- 드림 뀨핑이랑 밤찌 띠부씰 다 모은 팬 너무 부럽다
- 12:04
- 조회 29
- 잡담
-
- 난 걍 왕덬이 예전의 그 왕덬(?)이 맞는지조차도 난 의문인데
- 12:04
- 조회 174
- 잡담
-
- 다른 거 보다 의도궁예 이거 ㅈㄴ 안 지키는 듯
- 12:03
- 조회 38
- 잡담
-
- 더쿠는 까글로 핫게 가면 돈 되니까 냅두는거지 뭐 ㅋㅋㅋ
- 12:03
- 조회 84
- 잡담
-
- 예전엔 더쿠 팔렸어? 이러면 굵은글씨로 더쿠 안팔림 이러면서 운영자가 튀어나와서
- 12:02
- 조회 89
- 잡담
-
- 스텔라 진짜 마른거같아
- 12:02
- 조회 45
- 잡담
-
- 더쿠 근데 원래 이런곳 아니였어? 각종 커뮤 논란글 집합체 같은 곳이였는데
- 12:02
- 조회 1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