쾅쾅 찍는데?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진짜 독방 자주 만들어준다는 것도 안지키고 신고버튼 만들어준다 한것도 안지킴
- 10:44
- 조회 0
- 잡담
-
- 신고 불편한건 그렇다치는데 결과도 모른다는게 난 더 불편함
- 10:44
- 조회 0
- 잡담
-
- 신고버튼 없고 유저가 직접 주소 따는데 그렇다고 처리도 잘해주는거도 아니고
- 10:44
- 조회 1
- 잡담
-
- 저번에도 한번 썼는데 관리 안된다고 막나가면 안됨
- 10:44
- 조회 14
- 잡담
-
- 성찬 엔시티인줄 알았..
- 10:43
- 조회 50
- 잡담
-
- ㅎㅌㅎ ㅈㅇ 이거 관념적 헤어 디자이너 같지 않음?
- 10:43
- 조회 93
- 잡담
-
- 근데 뭐 커뮤에서 까인다고 아이돌이 망하면 지금 사라졌어야 할 아이돌이 몇명임
- 10:43
- 조회 18
- 잡담
-
- 신고버튼은 원래 이야기 나왔었던거 같은데 소식이 없는거지?
- 10:43
- 조회 27
- 잡담
-
- 아직도 연탄 쓰는 곳 생각하면 석탄 안 이상한데
- 10:43
- 조회 24
- 잡담
-
- 국내 선예매가 영원히 국내선 예매로 보임
- 10:43
- 조회 28
- 잡담
-
- 케톡 공지위반글 신고하면 댓글 달리던데
- 10:42
- 조회 98
- 잡담
-
- 요즘은 너무 초성으로 까고 있어서 뭔말인지 몰라서 나갈때도 있음
- 10:42
- 조회 9
- 잡담
-
- 더쿠는 공지를 왜 챗지피티 안돌리는걸까
- 10:42
- 조회 41
- 잡담
-
- 거짓말많이하는거 드라마안나보고 알음 ㅇㅈㄹ
- 10:42
- 조회 19
- 잡담
-
- 나 방탄 광화문때 단기 알바 했었는데 위에서 아무것도 안알려줘서 팬들 엉뚱한 곳으로 존나 많이 보냄
- 10:42
- 조회 32
- 잡담
-
- 근로장려금 얼마 신청했었는지 볼 수 있는 곳 없지?
- 10:42
- 조회 5
- 잡담
-
- 회원끼리 공격이 제일 심함
- 10:42
- 조회 15
- 잡담
-
- 신고 이렇게 불편한 커뮤는 처음이긴 함ㅋㅋㅋㅋ
- 10:42
- 조회 113
- 잡담
-
- ㅅㅈㅎ 더쿠가 관리가 잘됐으면 어기기로함 << 이 밈이 왜 등장했겠어
- 10:42
- 조회 41
- 잡담
-
- 난 여돌 까플때 케톡 안들어왔더니 거의 2~3일간 케톡 안한적 많음
- 10:42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