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차이 상관없다 구러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메가 컵홀더 걍 랜덤가챠라고 생각하면 편함 위시할때 호빵맨이랑 콜라보 있었는디 그때 컵홀더 쏘니 위시단체 위시개인 호빵맨이엇음
- 17:20
- 조회 4
- 잡담
-
- 요즘도 일본콘서트 외국인은 안좋은자리 줘?
- 17:20
- 조회 5
- 잡담
-
- 엔믹스 라우드 왜 이렇게 좋아
- 17:20
- 조회 3
- 잡담
-
- 난 논란있어서 그러는게 아니라 스벅 커피 맛있는거 모르겠음 진심
- 17:19
- 조회 10
- 잡담
-
- 뚜벅이 국내 여행 전라도와 거제 통영 중에 골라주라
- 17:19
- 조회 8
- 잡담
-
- 아무리 익명이여도 이런 글은 쳐맞을 거 같다 하는 거 있잖아
- 17:19
- 조회 28
- 잡담
-
- 저런애들 높은 확률로 관계성정병이거나 악개
- 17:19
- 조회 22
- 잡담
-
- 메가가 이벤트 마케팅 이런 걸 ㅈㄴ 잘하는 것도 맞는듯ㅇㅇ
- 17:19
- 조회 11
- 잡담
-
- 차지 생각보다 맛이 밍밍하던데 뭘 더 추가해야 하는거임?
- 17:19
- 조회 33
- 잡담
-
- 메가콘 걍 휀걸들만 죽는거지ㅜㅜ 회사 마케팅으로서는 ㅈㄴ 이득일것같긴 함
- 17:19
- 조회 50
- 잡담
-
- 혼자라는게 내겐 어울려 나 그렇게 마음 닫고 있는데~~
- 17:19
- 조회 12
- 잡담
-
- 놀티켓 예매율 뜨잖아
- 17:19
- 조회 63
- 잡담
-
- 내돌 병크멤 있는데 멤버들끼리 화목하고 친함
- 17:18
- 조회 112
- 잡담
-
- 병크멤이었으면 내돌 병크멤 내멤한테 친한척하는거 왜이렇게 싫냐고 썻을듯 ㅋㅋㅋ
- 17:18
- 조회 12
- 잡담
-
- 우리한테나 병크멤이지 멤버들사이에선 맨날 붙어있는 동료인데 안친하기도 어렵지
- 17:18
- 조회 12
- 잡담
-
- 근데 난 개인팬이면 타멤 싫어할 관심도 없던데
- 17:18
- 조회 17
- 잡담
-
- 저 글 뭔가 병크멤도 아닐거같고 친한”척“이라고 쓴거보면 혼자 정병 쎄게온듯
- 17:18
- 조회 15
- 잡담
-
- 난 가끔 병크멤을 만능으로 쓰려는 덬들도 있다고 느낌
- 17:18
- 조회 49
- 잡담
-
- 메가 콜라보하는 그룹덬인데 우리도 개인홀더 원해요...
- 17:18
- 조회 81
- 잡담
-
- 요즘 광화문은 시위같은거 어때? 뭔가 광화문에서 올공으로 바뀔거같은디
- 17:18
- 조회 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