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제인에어 볼때도 로체스터가 지 위주로 말하는데도 엥... 싶었는데 쓰레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이플을 보면서 왜 공지 개길어졌는지 새삼 알겠음ㅋㅋ
- 11:31
- 조회 7
- 잡담
-
- 그냥 성향 맞는 커뮤 하면 안됨?
- 11:31
- 조회 8
- 잡담
-
- 나 더쿠 2014년부터 했는데 특별히 관리가 잘되던 시절이 있다곤 생각 안들긴 함
- 11:31
- 조회 9
- 잡담
-
- 최근 4년 사이 진행된 다섯 차례 선거에서 두 차례 이상 휴직한 직원은 97명이었다. 이 중 2회 휴직자는 77명, 3회 휴직자는 19명이다. 5차례 선거 중 4번이나 휴직을 한 직원도 1명으로 집계됐다.
- 11:31
- 조회 22
- 잡담
-
- 비번속에서 영원히 살고있는 전 최애 보내주고 현 최애로 비번바꿨는데 개어색하다
- 11:31
- 조회 5
- 잡담
-
- 솔직히 관리 안되는것도 맞는데 기분상해죄로 썰어라 하는 글도 존많임..
- 11:31
- 조회 33
- 잡담
-
- 궁금한거 있는데 신고 답변 안달리면 그냥 위반이 아닌거야?
- 11:31
- 조회 27
- 잡담
-
- 누가 쌍욕하고 싸움? 뭐지 플이
- 11:31
- 조회 16
- 잡담
-
- 짹 피부색플 중에 웃겼던거 이거임ㅜ
- 11:30
- 조회 88
- 잡담
-
- 더쿠 야생기는 아무리생각해도 프듀2~워너1때같음
- 11:30
- 조회 22
- 잡담
-
- 방금 삭제된 질문글 좀 웃긴다 ㅋㅋㅋ
- 11:30
- 조회 130
- 잡담
-
- 피티 하려고 스포츠 브라 사려고 하거든 앞에 지퍼나 뒤에 후크 있는거 중에 어떤게 좋아? 아니면 그냥 속옷 브라자 입고 해도 괜찮아?
- 11:30
- 조회 49
- 잡담
-
- 공지 지킬 생각은 없으면서 공지처리 안해준다고 화내는건 신기하다
- 11:30
- 조회 11
- 잡담
-
- 올해 여름 슴여돌 다 나오네 에스파 하투하 효리수 레드벨벳
- 11:30
- 조회 19
- 잡담
-
- 난 ㅅㅈㅎ 누적제면...신고당한 본인도 본인 신고 누적치가 보이는게 맞지 않나? 싶기도 함
- 11:29
- 조회 74
- 잡담
-
- 관리가 되는 시스템이면 유저들도 알아서 사리거나 서로 공지 알려주면서 자제시킴 근데 지금은 그것도 아님
- 11:29
- 조회 21
- 잡담
-
- 난 볼수록 통제광들이 많구나 싶음
- 11:29
- 조회 66
- 잡담
-
- 근데 솔직히 공지위반이라 지적하고 화내는 애들 중에도 틀린정보 개많아.. ㅜ
- 11:29
- 조회 11
- 잡담
-
- 난 여기서 말하는 관리잘되던 시절이 언젠지가 궁금함
- 11:29
- 조회 27
- 잡담
-
- 어떻게하면 어길수있을까부터 궁리하는애들이 더 많은게 더쿠같긴해
- 11:29
- 조회 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