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히 계기가 있었던 건 아닌데 매일 외부 내부에서 난리를 치니까 이젠 화도 아예 안나고 흐린눈 쌉가능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서양인들이 얼마나 노답이면 일본은 달라병 걸린 일본인들도
- 17:42
- 조회 11
- 잡담
-
- 브라질은 진짜 배구 때도 개질리게 해서 상종 안하고 싶었음
- 17:42
- 조회 10
- 잡담
-
- 저 갠봉? 원글은 뭔데
- 17:42
- 조회 10
- 잡담
-
- 하체비만이라 맨날 허벅지 안쪽 닳아서 맘에 드는 바지가 있다? 그럼 똑같은거 2벌 사야함 ㅋㅋ
- 17:42
- 조회 11
- 잡담
-
- 피부색으로 지랄하는 외국놈들 지능보면 잠실 그쪽 지능이랑 똑같음
- 17:42
- 조회 7
- 잡담
-
- 저쪽 외퀴들 불법 다운로드 못 하게 한다고 지랄하잖아
- 17:41
- 조회 57
- 잡담
-
- 한중일단합은 외계인이쳐들어오면가능한건데
- 17:41
- 조회 96
- 잡담
-
- 혹시 트위터 또 안됨?
- 17:40
- 조회 38
- 잡담
-
- 일 없을 때는 그냥 다같이 일찍 퇴근했으면 좋겠다 ㅅㅂ
- 17:40
- 조회 12
- 잡담
-
- 한중일 다 피부색으로 쌓일만 해
- 17:40
- 조회 134
- 잡담
-
- 근데 진짜로 상식이 없는 서양인들이 너무많아서....한중일씹덬들 다 공감하는거 웃긴데 안웃겨
- 17:40
- 조회 25
- 잡담
-
- 버블 이모티콘 돌은 무제한임?
- 17:40
- 조회 68
- 잡담
-
- 뉴믐 튼튼해?
- 17:39
- 조회 29
- 잡담
-
- 도대체 얼마나 난리쳤길래 한중일이 한편 먹은건지 신기하긴 해
- 17:39
- 조회 179
- 잡담
-
- 근데 옛날엔 티 이런것도 마음들면 입다가 나중에 사도 됐는데 요새는 죄다 판매중단 ㅇㅈㄹ해서
- 17:39
- 조회 51
- 잡담
-
- 난 다크카카오쿠키로도 피부색 논란 났다는게 진짜 개웃긴거 같아
- 17:39
- 조회 110
- 잡담
-
- 국민연금 잘알들아 궁금한 거 있음ㅠㅠㅠㅠ 직장가입자
- 17:38
- 조회 97
- 잡담
-
- 근데 한국인들한테 시비거는 외국인들
- 17:38
- 조회 247
- 잡담
-
- 나 요즘 코르티스 주훈 관심 존나 많은데
- 17:38
- 조회 55
- 잡담
-
- 정관장티비보는데 포미닛 남지현 나와
- 17:37
- 조회 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