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나 그래서 소시는 일본앨범을 한 백배정도 좋아했음
99 0
2026.05.08 01:54
99 0

일본앨범 지금도 ㅈㄴ들음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8 06.21 23,73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3,52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4,87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0,2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6,175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06.17 8,609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06.17 7,412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8,171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1,244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3,586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67,545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39,49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38,297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26491 잡담 슴돌덬... 내돌은 켄지 존나 잘맞음 18:27 0
30926490 잡담 켄지는 그냥 노래 편차가 커보임 18:27 0
30926489 잡담 헬퓨도 보컬 디렉 쨍한편인데 18:27 1
30926488 잡담 켄지곡이면 레코딩 분량 싹둑이더라 18:27 9
30926487 잡담 켄지 최근곡 중에 라이즈 like a bomb 좋음 18:26 5
30926486 잡담 탈덕 잘하는 사람 도와줘 18:26 15
30926485 잡담 하투하 처음투성이가 찐이다 애들아 18:26 12
30926484 잡담 에스파 엔젤 48 켄지가 뭐 했어? 18:26 10
30926483 잡담 난 돌 노래 듣고 별로면 걍 별로라고 글을 안쓰고 안들음 2 18:26 18
30926482 스퀘어 엔믹스 'Heavy Serenade' 이즘(izm) 평 18:26 33
30926481 잡담 원래 저렇게 확 지르는 고음은 얇고 쨍한 보컬보다 굵고 탄탄한 보컬이 더 어울리긴함 18:26 32
30926480 잡담 내돌도 ㅋㅈ 안맞아 1 18:26 26
30926479 잡담 켄지라는 분이 디렉을 원래 저렇게해? 18:26 34
30926478 잡담 코르티스는 볼수록 강아지들 같아ㅋㅋㅋ 18:26 16
30926477 잡담 내가 외퀴입장이 되니깐 왜 그 나라말 써주면 좋아하는지알겠음 3 18:26 54
30926476 잡담 컴백이 아냐 떠난 적 없으니까< 다시봐도 존나 명문 1 18:26 86
30926475 잡담 난 유하 이 부분 헤메코 예쁘다고 생각함 1 18:25 81
30926474 잡담 ㅋㅈ 다작해서 그런거 같긴함.. 5 18:25 165
30926473 잡담 이제 하투하 수록곡 들으러 가야지 18:25 6
30926472 잡담 켄지 ㅇㅅㅍ랑 한건 슈노뿐임? 4 18:25 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