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론소다같은맛인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화장만 하면 코가 간지러운데 알러지인가?
- 11:43
- 조회 2
- 잡담
-
- 레벨 이 포카 ㄹㅇ 가지고싶음
- 11:42
- 조회 25
- 잡담
-
- 난 신고 답변이나 처리는 지금이 딱 ㄱㅊ은거같은데 신고 버튼은 좀 만들어줬으면
- 11:42
- 조회 3
- 잡담
-
- 돌 플 탈때는 욕할때 밖에 없는데 돌 이야기 나와서 좋아할 덬은 없지않나
- 11:42
- 조회 12
- 잡담
-
- 너네도 추천탭 남미의 피부색 지랄로 가득하냐
- 11:42
- 조회 3
- 잡담
-
- 와 너무아깝
- 11:42
- 조회 5
- onair
-
- 난 반대로 왕덬은 패든말든인데 지금 더쿠에 불만이 없음
- 11:42
- 조회 12
- 잡담
-
- 투바투 육아일기 몇화 남은거야?
- 11:42
- 조회 8
- 잡담
-
- 부산 가면 국밥은 먹어봐야겠지...?
- 11:41
- 조회 29
- 잡담
-
- ㅇㅋㅌ 네일샵 미용실 얼마나 일찍 도착해도 민폐 아닐까
- 11:41
- 조회 35
- 잡담
-
- 러브버그 요즘엔 솔로버그랑 다자연애버그를 자주보는듯
- 11:41
- 조회 37
- 잡담
-
- 난 근데 케톡에 내돌글 없었으면 좋겠다 이 마음이 이해가는 돌덬들 좀 있음ㅋㅋㅋㅋ
- 11:41
- 조회 65
- 잡담
-
- 커뮤일 뿐인데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왕덬 실드는 아님
- 11:41
- 조회 14
- 잡담
-
- 관리에 대한 불만있는데 또 난 왕덬을 줘패고싶은건 아니고 이해가는것도 있고
- 11:41
- 조회 60
- 잡담
-
- 근데 진짜 팬 아닌 입장에서 같덬들이 막 눈새라고 저격글 올리고 눈치주면 눈에 들어오던데
- 11:41
- 조회 15
- 잡담
-
- 나 요즘 듣고 있는거
- 11:41
- 조회 14
- 잡담
-
- 나는 정말 더쿠 관리플이 이렇게 오래갈지 몰랐어
- 11:41
- 조회 15
- 잡담
-
- 근데 관리 좀 더 되길 바랄수도 있지 그럴거면 팬카페나 가라 이런 사람들도 이상함
- 11:41
- 조회 19
- 잡담
-
- 네일 예쁜 사진 보여주면서 해달라고 해도 돼? 케어만 받아봤는데 사진 볼 때 무슨 종류인지 모르겠어
- 11:40
- 조회 104
- 잡담
-
- 호감덬인데 팬콘 자리 잘잡으면 양일감?
- 11:39
- 조회 10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