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남준이가 말아주는 해수 너무 기대된다ㅠㅠㅠ 각색이 어떻게될지 모르겠지만 원작기준 남준이가 찰떡으로 살릴 것 같은 씬이랑 대사들이 넘많음ㅋㅋㅋㅋㅋ보는내내 남준이 목소리로 들려서 신기했어ㅋㅋㅋ해수 빨리 보고싶다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