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망똘망 귀여운 우리 연느 짧은 스타일이지만 우아하고 아름다움도 있고 예전에 보그 화보중에 30 40년대즈음 같은 느낌으로 찍은 화보 있었는데 짧은 스타일로 그런 느낌으로 찍어도 너무 좋을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