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 버튼 눌렀을 때 뭔가 활성화되는 모션이 없어서 이게 다운을 받고 있는건지 아닌지 모르겠어서 존나 여러번 누르면 n장 저장돼있고 그래서 한번 누르면 절대 저장 안 돼있고 ㅅㅂ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