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차로 20분 정도 걸림ㅋㅋㅋ
멀지 않아서 예전부터 알고 있던 곳인데 남준이가 픽했던거 보고 다녀옴ㅋㅋㅋ
금토는 새벽 3시까지 하길래 밤마실로 잠깐 갔다 왔는데 빵 다 나갔숴..... (。•́︿•̀。)
하나 남아있던 인절미빵이랑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이었나..
인절미빵 개맛도리라 앉은 자리에서 다 먹고 베이글은 걍 고대로 집에 가져왔음
그리구 짤에 없지만 누룽지 밀크티가 개존맛이기 때문에 한병 사 옴
사실 얼마 전에 가서 누룽지 밀크티 사 왔다가 개맛있어서 또 사러 간 거기도 함ㅎ
그리구 커피가 진짜 산미가 1도 없었는데 산미 없는 커피를 좋아한다던 남준이 생각나서 음 역시 남준픽이군 함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