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버부터 엄청 마음에 들어서 어제 서점 가서 아레나랑 같이 사왔는데
화보 페이지수 엄청 많고 진짜... 존잘생쁨임 ㅠㅠ
인터뷰 내용도 엄청 혜자야 ㅋㅋㅋㅋ 아무래도 팀 인텁이라 그런듯
빨리 웹에 뜨는 거 카테에도 가져오고 싶은데 아직 안 뜨네ㅠㅠㅠㅠ

커버부터 엄청 마음에 들어서 어제 서점 가서 아레나랑 같이 사왔는데
화보 페이지수 엄청 많고 진짜... 존잘생쁨임 ㅠㅠ
인터뷰 내용도 엄청 혜자야 ㅋㅋㅋㅋ 아무래도 팀 인텁이라 그런듯
빨리 웹에 뜨는 거 카테에도 가져오고 싶은데 아직 안 뜨네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