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사 어떻게 했냐는 질문에 해야죠 뭐.. 배운데.. 하는거 보고
요근래 진짜 일하기 싫었는데
그래 해야지 내일이 이건데 ㅋㅋㅋㅋㅋㅋㅋ 어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기 싫으면 때려쳐야 하는데 내 카드값은 누가 대준단 말임?
남준이처럼 맛있는거 먹는거에서 소소한 행복을 느끼며 하루하루 살아보련다
당연한건데 깨달음을 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사 어떻게 했냐는 질문에 해야죠 뭐.. 배운데.. 하는거 보고
요근래 진짜 일하기 싫었는데
그래 해야지 내일이 이건데 ㅋㅋㅋㅋㅋㅋㅋ 어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기 싫으면 때려쳐야 하는데 내 카드값은 누가 대준단 말임?
남준이처럼 맛있는거 먹는거에서 소소한 행복을 느끼며 하루하루 살아보련다
당연한건데 깨달음을 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