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스위트홈 보면서 이야, 역할 좋다. 멋있다.
로얄로더 보면서 연기 잘한다, 목소리 좋다, 괜찮은데?
하고 지나간 사람이 나일리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