짹이랑 더쿠랑 고독방 등등 팬들 다 따로 흩어져 있는 거 같던데 공식 커뮤 생겨서 너무 좋아ㅠㅠ 카페도 비공식보단 공식이 말아줘야됐다고 생각했던 입장이였는데 에솔 넘 고맙다ㅠㅠ 회사 인원 적은편인 거 같던데 그래도 일단 최대한 반응 찾아보고 노력하는 거 같음 이대로 팬미도 와주라
짹이랑 더쿠랑 고독방 등등 팬들 다 따로 흩어져 있는 거 같던데 공식 커뮤 생겨서 너무 좋아ㅠㅠ 카페도 비공식보단 공식이 말아줘야됐다고 생각했던 입장이였는데 에솔 넘 고맙다ㅠㅠ 회사 인원 적은편인 거 같던데 그래도 일단 최대한 반응 찾아보고 노력하는 거 같음 이대로 팬미도 와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