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삿포로 의상전 다녀왔어!!!
후기 많이 봤을 거고 멤버들이 다녀온 영상도 있지만ㅋㅋㅋ
전시장 공간이 좁더라ㅠㅠ 역시 도쿄를 갔어야 하나요ㅠㅠ
의상 사이 공간이 없어서 정면으로 못 보고 손 넣어서 사진 찍지도 말래서 뭔가 보기가 애매했어😂
그래도 멤버들 흔적 남아있는 의상들 직접 보는 거 너무 신기했어ㅋㅋㅋ 언제 의상인지 누구 의상인지 공부해서 가야 했지만ㅋㅋㅋ
사진 찍을 수 있는 것도 좋았고!!!
쿠츄르 노래 들을 수 있는 게 6대 있는데
노래 끝날 때 각각 멤버들 메시지가 나오더라ㅠㅠ
뭐라 했는지 메모해야지 했는데 다 까먹음🥲
지금은 마지막에 들었던 니카 목소리만 기억나ㅋㅋ 이 죽일놈의 기억력
영상 볼 수 있는 데도 너무 좋았어
버튼 누르면 각 의상별 무대 영상 보여 주는데 여기서 제일 오래 있었던 듯
다 눌러 보고 싶었는데 눈치 보여서 절반 정도만 누름ㅋㅋㅋ
개인 물품 전시한 것도 오래 봤어ㅋㅋㅋ
공개했던 사진이랑 거의 비슷한 거 같았어
여긴 촬영 불가! 지금 딱 기억 나는 건
가야 데님 자켓이랑 타마 슨슨이랑 니카 오이ㅋㅋㅋ
굿즈도 다 예뻤어 포토카드 사진도 너무 예쁘고
근데 스카프 품절😭😭 배송 주문 받는댔는데 그건 안 하고 나옴
굿즈 나중에 온라인으로 안 팔려나ㅠㅠ 팔아팔아
공연장에 달고 온 애들 있던데 이쁘더라
들어갈 때랑 다른 데로 나왔는데 이렇게 큰 광고판이!!!
종료일 다음날도 여기 지나갔는데 밤새 다 뗐더라🥲
내가 산 굿즈!!!
랜덤 키링 이렇게 나왔어ㅋㅋㅋ 생각보다 작은데 그래서 더 귀여워
별 거 없는 후기 여기까지야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