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최쇼 빨리오라고 해서 급하게 지방에서 올라오시는 일정 당겨서 와주셨는데 말많음이슈로 또 딜레이돼서 10시반에 무대 올라오셔서 냅다 작곡하시는데 또 그게 표절대소동ㅋㅌㅌ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근데 아직도 노래가 안 나옴ㅋㅋㅋㅋㅌㅋㅋㅋ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