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우리 전공은 기다리기라는거임 https://theqoo.net/kimnamgil/4253848397 무명의 더쿠 | 06:47 | 조회 수 364 기다리는거 개잘한다는거임 ㄹㅇㅋㅋ (속마음 : 잘 추스르고 푹 쉬고 와야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