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김준수(XIA), 나카시마 미카 '내가 죽으려고 생각한 것은' 리메이크 음원 26일 발매

무명의 더쿠 | 06-20 | 조회 수 400

YLpbnW

https://naver.me/Ge4MtGxx


김준수가 가창에 참여한 리본 프로젝트 음원

'내가 죽으려고 생각한 것은'이 오는 2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내가 죽으려고 생각한 것은'은 지난 2013년 발매된 나카시마 미카의 38번째 싱글 '僕ぼくが死しのうと思おもったのは(내가 죽으려고 생각한 것은)'의 타이틀곡이다. 나카시마 미카의 콘서트 라이브 영상과 함께 일본은 물론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김준수는 애틋함 감성을 담아 12년 만에 곡을 새롭게 재해석한다. 



+

리메이크 소식에 바로 찾아본 커버영상💕


https://youtu.be/oLh2J6ob9Z0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김준수 독방 인구조사🐣 🩷 348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시아준수 제발 평생 댄스가수 해죠라
    • 09:23
    • 조회 78
    • 잡담
    4
    • 혹시 스케쥴같은거 정리해주는곳있어..?
    • 06-21
    • 조회 79
    • 잡담
    4
    • 공계 | 마카오 setlog 😏✌🏻
    • 06-21
    • 조회 29
    • 스퀘어
    2
    • 공계 | 𝟮𝟬𝟮𝟲 𝗫𝗜𝗔 𝟲𝗧𝗛 𝗔𝗦𝗜𝗔 𝗧𝗢𝗨𝗥 𝗖𝗢𝗡𝗖𝗘𝗥𝗧 ‘𝗚𝗥𝗔𝗩𝗜𝗧𝗬’ 𝗜𝗡 𝗠𝗔𝗖𝗔𝗨
    • 06-21
    • 조회 25
    • 스퀘어
    1
    • 공계 | MACAU COCONUT 棒棒哒 😝
    • 06-20
    • 조회 49
    • 스퀘어
    3
    • 얼굴이
    • 06-19
    • 조회 121
    • 잡담
    5
    • 공계 | 김준수(XIA) 'GRAVITY' I Jacket Shoot Behind
    • 06-19
    • 조회 46
    • 스퀘어
    3
    • 오디 공계) 김준수 드라큘라 3차 티켓오픈 6월 25일(목) 오전 11시
    • 06-18
    • 조회 92
    • 스퀘어
    2
    • 오디 공계) 드라큘라 스토리필름 샤큘 김준수
    • 06-17
    • 조회 116
    • 스퀘어
    3
    • 우리 아직 드라큘라 티켓팅 안떳지?
    • 06-17
    • 조회 135
    • 잡담
    1
    • 머리속에 김준수밖에 안들어있는 상황
    • 06-16
    • 조회 270
    • 잡담
    6
    • 공계 | 김준수(XIA) 'GRAVITY' I Dance Practice
    • 06-16
    • 조회 96
    • 스퀘어
    8
    • 와 콘서트 그래비티 무대에 실루엣 연출 준수 아이디어래
    • 06-16
    • 조회 165
    • 잡담
    8
    • 공계 | [🎥] [EXCLUSIVE] GRAVITY 추는 김준수에게 이끌린다.. 🌀 (츄도 같이 옴)
    • 06-16
    • 조회 96
    • 스퀘어
    3
    • 팜트리 공계 | 𝗣𝗢𝗪𝗘𝗥 𝗛𝗢𝗨𝗦𝗘 𝗶𝗻 𝗠𝗨𝗦𝗜𝗖𝗔𝗟 𝟲𝟬 배우20인 선정
    • 06-15
    • 조회 118
    • 스퀘어
    6
    • 준수공계 김준수 ‘𝗚𝗥𝗔𝗩𝗜𝗧𝗬’ 𝗜𝗡 𝗦𝗘𝗢𝗨𝗟 서로에게 닿은 이 순간을 영원에 담을게
    • 06-15
    • 조회 134
    • 스퀘어
    7
    • 김준수 사랑해
    • 06-15
    • 조회 179
    • 잡담
    4
    • 공계 | 날 이끄는 강한 Gravity ♡⸜(˶˃ ᵕ ˂˶)⸝♡ 코코넛 You’re my eXtreme love 🫶
    • 06-14
    • 조회 60
    • 스퀘어
    2
    • ㅋㅋ라이언JS모아둔거 넘 귀여워ㅋㅋ
    • 06-14
    • 조회 169
    • 잡담
    2
    • 콘서트너무재밋다ㅅㅂ....
    • 06-14
    • 조회 246
    • 잡담
    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