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현시💙
- 04-27
- 조회 52
- 잡담
-
- &U 마음을 캐치캐치💙
- 04-27
- 조회 243
- 스퀘어
-
- 김종현, 전역 후 첫 단독 팬미팅 ‘COMING HOME’ 성료
- 04-27
- 조회 157
- 스퀘어
-
- 종현이 보고싶다!!!!!!
- 04-27
- 조회 112
- 잡담
-
- 종현이 보고오니까 종현이 진짜 더 잘됐으면 좋겠어!
- 04-27
- 조회 213
- 잡담
-
- 팬미 갔다오니깐 종현이가 더 좋아진다
- 04-27
- 조회 190
- 잡담
-
- 260426 #COMINGHOME 3회차 📸 마지막까지 &U분들의 큰 호응이 있어 행복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앤유 사랑해❤️
- 04-27
- 조회 166
- 스퀘어
-
- 사정상 오늘 공연 못 갔는데 오늘은 더 귀여웠겠지..?
- 04-26
- 조회 176
- 잡담
-
- 260426 #COMINGHOME 2회차 📸 &U들의 목소리를 들으며 함께한 시간✨ 마지막 공연까지 소리 질러❗️
- 04-26
- 조회 109
- 스퀘어
-
- 아햇츄가 진짜 신나더라
- 04-26
- 조회 185
- 잡담
-
- 쫑이 보고 오니까 너무 좋다
- 04-26
- 조회 193
- 잡담
-
- 행복한 하루였다💙
- 04-26
- 조회 114
- 잡담
-
- 아햇츄 짖짜 좋았다
- 04-26
- 조회 156
- 잡담
-
- 어제 셋리 기억나는 복덩이 (ㅅㅍ?)
- 04-26
- 조회 238
- 잡담
-
- 나 위드 듣다가 눈물 나옴 ㅠㅠ
- 04-26
- 조회 195
- 잡담
-
- 종현인 여전히 귀엽구나
- 04-26
- 조회 206
- 잡담
-
- 아직 군인물 덜 빠졌는데
- 04-26
- 조회 283
- 잡담
-
- ㅅㅍ 웃겼던거
- 04-26
- 조회 300
- 잡담
-
- 260425 #COMINGHOME 1회차 📸 &U들과 오랜만에 함께한 즐거운 시간💙 내일도 재미있게 놀아요💛
- 04-26
- 조회 190
- 스퀘어
-
- 나는 진짜 무대하는 김종현이 너무 좋다
- 04-25
- 조회 19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