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환이 첫 자취할때 초반엔 집밥 열심히 만들어먹고 사진 보내주고 그랬는데 이번에 두번째 자취때도 초반에는 신나서 집밥 만들어 먹을까 궁금해짐ㅋㅋㅋ
잡담 뻘하게 그냥 궁금한거
191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9 | 06.21 | 37,75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5,8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7,60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2,818 | |
| 공지 | 알림/결과 | 🌻김재환 입덕가이드🌻 (210330 ver) 198 | 20.08.30 | 59,230 |
| 공지 | 알림/결과 | 🍃윈드 풍력발전소🍃 음총팀 스탭&헬퍼&음싸아이디&모금 16 | 20.05.12 | 52,66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23844 | onair | 꺄 오스트 나왔다 1 | 06.23 | 99 |
| » | 잡담 | 뻘하게 그냥 궁금한거 3 | 06.23 | 191 |
| 323842 | 잡담 | 나혼산 ㅅㅊ한다 5 | 06.23 | 235 |
| 323841 | 잡담 | 재환시❣️ 2 | 06.23 | 26 |
| 323840 | 잡담 | 오늘 플챗 좋았다 6 | 06.23 | 271 |
| 323839 | 잡담 | 전에 독립했을때 작업공간 따로 만들었던거 생각나네 3 | 06.23 | 268 |
| 323838 | 잡담 | 오 독립얘기 1 | 06.23 | 295 |
| 323837 | 잡담 | 미쳤다 (p) 4 | 06.23 | 322 |
| 323836 | 잡담 | ㅋㅋㅋㅋㅋ 윈두들 뭐하는지 항상 궁금해하는데 2 | 06.23 | 190 |
| 323835 | 알림/결과 | 재환플챗💬 2 | 06.23 | 75 |
| 323834 | 잡담 | 짼모닝❣️ 15 | 06.23 | 79 |
| 323833 | 잡담 | 이런 짤 올려도 되나..... 4 | 06.22 | 500 |
| 323832 | 잡담 | 그래서 걷자고 말자고? 7 | 06.22 | 380 |
| 323831 | 잡담 | 플챗 답장받은 윈드 센스 진짜 좋다 ㅋㅋㅋ 5 | 06.22 | 378 |
| 323830 | 잡담 | 그래서 한강 어디로 가면 되는데? 3 | 06.22 | 162 |
| 323829 | 잡담 | 플챗은 @@ 이건가ㅋㅋㅋㅋ 5 | 06.22 | 234 |
| 323828 | 잡담 | 아 30분만에 한강 갈수 있을까? 7 | 06.22 | 208 |
| 323827 | 알림/결과 | 재환플챗💬 4 | 06.22 | 106 |
| 323826 | 잡담 | 재환시❣️ 2 | 06.22 | 14 |
| 323825 | 잡담 | 짼모닝❣️ 14 | 06.22 | 7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