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장발도 너무너무 좋고 사랑하는데 흑발 좀만 더보고싶어 제대로 활동을 못봐서 그런가ㅠ 흑장발 보내기 너무 아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미련생김
잡담 아 흑발 왤케 더보고싶지😭😭😭😭😭😭😭
2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갈장발도 너무너무 좋고 사랑하는데 흑발 좀만 더보고싶어 제대로 활동을 못봐서 그런가ㅠ 흑장발 보내기 너무 아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미련생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