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9425474816643267
이때 5세트 한타 대패했던 때인가 그랬는데
자켓벗으면서 웃는거 보고 팬들 내심 어라 이거 아직 할만한가??? 했던ㅋㅋㅋㅋ
ㄹㅇ멋있는 장면이긴해ㅋㅋㅋ
이때 5세트 한타 대패했던 때인가 그랬는데
자켓벗으면서 웃는거 보고 팬들 내심 어라 이거 아직 할만한가??? 했던ㅋㅋㅋㅋ
ㄹㅇ멋있는 장면이긴해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3 | 06.21 | 38,91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8,57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4,472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8,45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5,274 | |
| 공지 | 알림/결과 | 🎮🐶 케리아 입덕가이드 🐶🎮 12 | 25.03.14 | 7,864 |
| 공지 | 알림/결과 | 🩵🐶 케방 인구조사 와볼래와볼래와볼래?!! 🐶🩵 162 | 25.03.13 | 7,016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년 6월의 케리아 🐶📅 27 | 25.03.12 | 7,901 |
| 공지 | 알림/결과 | 🫧🐶 케모티콘 모음.zip 🐶🫧 25 | 25.03.12 | 7,51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0305 | 스퀘어 | 케리아 X 프로필 업로드 1 | 02:04 | 25 |
| 10304 | 잡담 | 이제 민석이 클라에서 바드 떠나보내야되네 ㅋㅋㅋㅋㅜ 1 | 01:56 | 28 |
| 10303 | 잡담 | 민석이꺼도 얼굴 있었구낰ㅋㅋㅋㅋㅋㅋㅋ | 01:46 | 17 |
| 10302 | 잡담 | 아니 팝 내용 그냥 다 미치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 | 01:45 | 13 |
| 10301 | 잡담 | 케라핀 사랑 벽 느껴지네 1 | 01:43 | 24 |
| » | 잡담 | 오마쥬 할 만 했다 2 | 01:09 | 36 |
| 10299 | 스퀘어 | 월즈 스킨 비하인드 인터뷰 영상 2 | 00:43 | 23 |
| 10298 | 스퀘어 | INVEN) [기획] T1 월즈 우승 스킨, '승천한 전사' 6종 분석 1 | 00:41 | 19 |
| 10297 | 잡담 | 아니 옆방에서 봤는데 케멍이 디테일봐 3 | 00:01 | 67 |
| 10296 | 잡담 | 세라핀 나온거보고 못참겠다 1 | 06.23 | 23 |
| 10295 | 잡담 | 앙코르 하트 뾰로롱 너무 웃음 나와ㅋㅋㅋㅋㅋㅋㅋㅋ 1 | 06.23 | 21 |
| 10294 | 잡담 | 귀환모션 확대샷 2 | 06.23 | 35 |
| 10293 | 잡담 | 하얀색 머리 풍성하게 퐁실퐁실한거 너무 이쁘다 | 06.23 | 20 |
| 10292 | 잡담 | 대박 너무 이뻐ㅜㅜㅜ | 06.23 | 11 |
| 10291 | 잡담 | 아니 민석이 딸바보 될만하네ㅋㅋㅋㅋㅋ 1 | 06.23 | 63 |
| 10290 | 잡담 | 롤이 은근 인게임에서 얼굴 이쁘기 힘들던데 2 | 06.23 | 46 |
| 10289 | 알림/결과 | 케팝온 1 | 06.23 | 18 |
| 10288 | 잡담 | 여기 인게임 잘 보이는 영상! 1 | 06.23 | 27 |
| 10287 | 잡담 | 민석아 이쁜 딸 진짜 축하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 | 06.23 | 12 |
| 10286 | 스퀘어 | LoL 인스타) 스킨 일러스트 1 | 06.23 | 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