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XLOV_JP/status/2068257554807832857?s=20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엑스러브) 늦덕 지금 심플리 케이팝 에스엔에스 보고 있는데
- 04:30
- 조회 26
-
- 위고식스) 멤버들 말투가 너무 좋음
- 06-22
- 조회 55
-
- 엑스러브) 레코딩 비하인드 너무 좋아
- 06-22
- 조회 31
-
- 엑스러브) XLOV (엑스러브) 'SERVE' Recording Behind
- 06-22
- 조회 35
-
- 모디세이) 260622 🎂
- 06-22
- 조회 34
-
- 엑스러브) 오늘 일예 다들 ㅎㅇㅌ
- 06-22
- 조회 39
-
- 엑스러브) 엑스러브가 엑스러브라서 좋고 데뷔해줘서 고맙다
- 06-22
- 조회 59
-
- 코이키즈) 프로필 찍은거 ㄹㅇ 뽕뽑네...
- 06-22
- 조회 55
-
- 위고식스) 3층즈 많이 먹걸아~~~
- 06-22
- 조회 74
-
- 위고식스) 입덕 고민 중이었는데 홀린 듯 합창단원 신청 완료ㅋㅋㅋ
- 06-22
- 조회 86
-
- 위고식스) 일찍 끝나서 좀 허한데 일찍 보내줘야 할 것 같아
- 06-21
- 조회 94
-
- 모디세이) 260621 🍚
- 06-21
- 조회 51
-
- 엑스러브) 늦덕이라 이제야 영상들 찾아보며 뒷북치고 뽕차는 중인데
- 06-21
- 조회 86
-
- 위고식스) 이번주 위요일 피자결전🍕
- 06-21
- 조회 108
-
- 모디세이) 260620 🍚
- 06-20
- 조회 75
-
- 엑스러브) 나도 이번에 입덕한 아기이불인데 공식 팬클럽 모집 끝났지?
- 06-20
- 조회 105
-
- 엑스러브) 뉴비이불들아 22일에 콘서트 일예있어!!~!
- 06-20
- 조회 110
-
- 엑스러브) ㅅ)일본 팬클럽 오픈
- 06-20
- 조회 88
-
- 엑스러브) 나 요새 맨날 더쿠 전체검색으로 엑스러브 검색해보는데
- 06-20
- 조회 113
-
- 위고식스) 이거 언제 안 웃기지
- 06-20
- 조회 1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