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애초에 작년까지 보고 이별하는게 더 아름다운 이별이었을거라 생각하고ㅠ 용타니까 당연히 지금보다 훨씬 더 잘해야 하는거 맞는데 그냥 나는 얼쑤도 가좍 같아서 지금 부진이 낡음 이슈가 제일 큰거 같아서 마음 안좋고 팀 상황에 수비 와리가리까지 하고 있으니 참 그럼
사실 애초에 작년까지 보고 이별하는게 더 아름다운 이별이었을거라 생각하고ㅠ 용타니까 당연히 지금보다 훨씬 더 잘해야 하는거 맞는데 그냥 나는 얼쑤도 가좍 같아서 지금 부진이 낡음 이슈가 제일 큰거 같아서 마음 안좋고 팀 상황에 수비 와리가리까지 하고 있으니 참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