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와 근데 아까 온에어에서 우리만 선수한테 새끼 거린단 말 듣고 방금 검색 해봤는데 튀긴 엄청 튄다(워딩주의) https://theqoo.net/kbaseball/4261041770 무명의 더쿠 | 00:08 | 조회 수 412 새끼 이새끼 저새끼 시발새끼 개새끼 다 튀어나오네 쓰읍 보는건 카테 매기들인데 ㅋㅋㅋ큐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