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원태인 삼성라이온즈에서 잘하는 선수야? 이사람에 대해서 알려면 뭐부터 봐야해? (아무것도 모름)

무명의 더쿠 | 00:03 | 조회 수 255

어제 집에서 티비 채널 돌리다가 어떤 선수가 경기 시작 전에 서서 눈 감고 기도처럼 중얼중얼거리는걸 보고 뭔가 어떤 이끌림을 느낌 진짜 진심으로 열심히 하나보다 이런 느낌 야구팬 친구가 있어서 얘기했더니 이것저것 물어보다가 삼성라이온즈 원태인이라고 알려줬고 사진 찾아보니까 맞더라 근데 이제 문제는 친구는 삼성라이온즈 팬이 아니야 나는 스포츠를 제대로 본 적이 없지만 친구한테 더 물어보긴 좀 미안했는데 마침 야구방이 생각이 나더라고 일단 난 본업 실력이 기본이다 파여서 잘하는지 궁금하고 그리고 이사람이 본업을 하는걸 보려면 저녁에 하는 야구경기 생방을 봐야하는건가? 요즘 야구 인기 많던데 내가 너무 배경지식이 없다 미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5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55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SSG) 속상하다 ૮₍ و ´.‸.` ₎აو
    • 01:19
    • 조회 62
    • 잡담
    1
    • 롯데) 손성빈은 “주자 1,2루가 되고 김상진 코치님이 올라오실 때, (전)민재 형에게 ‘2루 던질 것이다’고 미리 말을 했고, 중견수 (김)동혁이 형도 조금만 앞으로 당겨달라고 했다. (최)준용이 형에게도 2루에 던질테니 바깥쪽 하이볼 사인 낼 테니까 조금 높게 던져 달라고 했다. 준용이 형이 완벽하게 던져줬고 민재 형도 태그를 완벽하게 해줬다”고 되돌아봤다.
    • 01:18
    • 조회 33
    • 잡담
    • 엔씨) 서울서 고향 친구들 모여서 야구 보고 인자 창원도착해따
    • 01:18
    • 조회 26
    • 잡담
    • 롯데) 손성빈의 대활약이 있었지만 일단 다음 주, 손성빈은 주중 두산과의 3연전 처음을 함께하지 못할 전망이다. 월요일부터 화요일까지 예비군동원훈련에 참가해 선수단을 잠시 벗어날 예정이다.
    • 01:17
    • 조회 93
    • 잡담
    4
    • 삼성) 해란슨슈 시구지도 찬희가했네 ꒰( ◔ᴗ◔ )꒱
    • 01:16
    • 조회 52
    • 잡담
    • 기아) 세륙님이 그린 태형이 병아리빵(?) 닮았어
    • 01:15
    • 조회 117
    • 잡담
    6
    • kt) 이제 집 도착
    • 01:15
    • 조회 40
    • 잡담
    1
    • 롯데) 경기끝나고 준용성빈 포옹하는거 왤케 가섬에 자매국밥 쏟은거같냐
    • 01:13
    • 조회 71
    • 잡담
    1
    • 롯데) 매기야매기야
    • 01:13
    • 조회 58
    • 잡담
    2
    • 한화) ∧( ⎚ Θ ⎚ )∧。o { 서현이 너무 까시야 }
    • 01:13
    • 조회 50
    • 잡담
    • ㅇㅇㄱ 계엄 이후로 빠갈라진 커뮤들을 다시 하나로 통합 시키다니 ㅋㅋㅋㅋㅋ
    • 01:12
    • 조회 132
    • 잡담
    • 롯데) ^ᶘ=◔ᴗ◔=ᶅ^
    • 01:11
    • 조회 78
    • 잡담
    2
    • SSG) 스윕이나 위닝은 바라지도 않으니 주2회라도 이겨줘 ㅠㅠ
    • 01:11
    • 조회 49
    • 잡담
    • 기아) 호령이 홈런쳤을 때 스윙 간결하고 큰힘 안 들어갔는데
    • 01:10
    • 조회 108
    • 잡담
    • 기아) 아니 외야에서 갸빠들이 호령이를 얼마나 불러댔길래 ㅋㅋㅋ
    • 01:06
    • 조회 210
    • 잡담
    • 삼성) 미치겠다 종열종열이랑 사장님은 또 어둠속에 있고
    • 01:06
    • 조회 209
    • 잡담
    2
    • 두산) 메론이 혹시 가을야구때 찍먹때
    • 01:06
    • 조회 162
    • 잡담
    • 이거 영상에 깔리는 노래 제목 아는 동사로짜 있어?
    • 01:06
    • 조회 174
    • 잡담
    3
    • SSG) 어제 민문 걱정했는데 ㄱㅊ아서 혹시 모른다 싶었는데
    • 01:05
    • 조회 108
    • 잡담
    1
    • ㅇㅇㄱ 이영표가 쓴소리했다고 홍명보 3년 연락안했다며
    • 01:05
    • 조회 129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