૮₍ •̅ ᴥ •̅ ₎ა👍🏻 어디는 유망주 이만큼 키우던데 ㅇㅇ는 이것도 안타되던데 우리는 야구 못하는데 운도없다!! 이런거 보다 으쌰으쌰 하면서 봐보다고 헤헤
잡담 SSG) 그냥 괜히 지금남은 우리끼리 하는말일수도 있는데 걍 온에어에서 ㅇㅇ팀은 지금 뭐 했네 타팀은 이거 되던데 이런말은 우리 앞으로 줄이면 굿굿일듯
133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