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층 통로석이었는데늦게 간것도 아니고 딱 맞게 갔는데도 앉아있어서 제자리라니까 옆자리로 옮기는것도 있었고 요즘 갈 때 마다 한번씩 여기 제 자리에요 하는 사람들 봄진짜 왜케 남에 자리 앉는지 모르겠어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