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가 선의로 셀캡때문에 연봉 뒤로 미뤄서 그렇다던데
그게 말이 되나? 그럼 의지도 그런 계약일거고 나간김씨는 어땠지 몰아놓은게 아니었나?
단독입찰에 돈도 많이 줘서 구단에서도 배려했다고 보는데 연봉 뒤로 미뤘다고 진짜 돈 안깎이는 그런 옵션을 넣었을까?
그게 말이 되나? 그럼 의지도 그런 계약일거고 나간김씨는 어땠지 몰아놓은게 아니었나?
단독입찰에 돈도 많이 줘서 구단에서도 배려했다고 보는데 연봉 뒤로 미뤘다고 진짜 돈 안깎이는 그런 옵션을 넣었을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