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ㅋㅋㅋㅋㅋ도영이랑 우혁이 얼마나 친한건지 감도 안온다 https://theqoo.net/kbaseball/4261010072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717 https://x.com/antachigodoroo/status/2071224495554331016?s=46말 개웃기게햌ㅋㅋㅋㅋㅋㅋㅋ포수들을 존중하니 형을 비하히는거에욬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