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따 아쉬운판국에 1루는 공수 다 안좋고 외야는 둘 다 쓰고 키워야 할 자원인데진짜 아쉬웠거든 민석이도 좌투면 빠지고 샤브샤브 하는것도 그렇고 외인타자가 있으면 아무래도 빼고 국내타자 선발로 계속 쓰긴 어렵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