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승민이 응원가는 올브 이후에 나오려나 https://theqoo.net/kbaseball/4261007701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34 기깔난거 하나 뽑아주면 좋겠다 류지혁거 재활용하잔 말도 나오던데 그건 그냥 공용안타송으로 썼으면 좋겠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