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라도 터질게 터진 수준으로 운용과 운영을 해온게
올해 터진거라고 생각해서ㅇㅇ
못하는 놈들 쉴드가 아니라
이정도로 터진거엔 누적이 있다는 말
누구한놈 정신차리고 일했으면
이지경은 아니었을거기에 ૮₍ •̅ ᴥ •̅ ₎ა
언제라도 터질게 터진 수준으로 운용과 운영을 해온게
올해 터진거라고 생각해서ㅇㅇ
못하는 놈들 쉴드가 아니라
이정도로 터진거엔 누적이 있다는 말
누구한놈 정신차리고 일했으면
이지경은 아니었을거기에 ૮₍ •̅ ᴥ •̅ ₎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