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유독 공이 잘 빠진다는 느낌임? https://theqoo.net/kbaseball/4261003328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06 사구라던지 볼넷이라던지 제구가 잘 안된다는 느낌이야? 우리팀만 그런게아니라 딴팀들도 그냥 투수 가릴거없이 유독 그런거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