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서울 올라가는 버스 안에서
대전원정 갈 계획 없었는데
수요일 대전 경기랑 올라오는 기차표 방금 예매함
내 눈으로 이기는걸 직접 봐야겠어
케이티위즈 이겨 이기라고 •° •° •°(°`▾´° )°• °•°•
아직 서울 올라가는 버스 안에서
대전원정 갈 계획 없었는데
수요일 대전 경기랑 올라오는 기차표 방금 예매함
내 눈으로 이기는걸 직접 봐야겠어
케이티위즈 이겨 이기라고 •° •° •°(°`▾´°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