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나... 잘했다
아무래도 오늘은 보다 중간에 나가야할 것 같아서
그냥 맘편하게 다 보고 낼 올라가자하고
목요일에 급하게 월요일 오전반차써놓고 바꾼거였는데
진짜 잘한듯
오늘 다 못보고 갔어봐 ㅠㅠ
사직이빛나는밤에까지 야무지게 다 보고 왔다!!
아무래도 오늘은 보다 중간에 나가야할 것 같아서
그냥 맘편하게 다 보고 낼 올라가자하고
목요일에 급하게 월요일 오전반차써놓고 바꾼거였는데
진짜 잘한듯
오늘 다 못보고 갔어봐 ㅠㅠ
사직이빛나는밤에까지 야무지게 다 보고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