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난 솔직히 비쏟아진 목요일부터 체력적으로 너무 힘들어보였어서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55
부산 3연전 버릴건 버리고 좀 쉽게 갔으면 했는데
이상하게 버릴수가 없어서 보는 나까지 너무 힘들었다ㅜㅜ
맘같아선 이틀 쉬었으면 좋겠는데ㅠㅠ....
월요일 선수들 푹좀 쉬고 체력회복 잘 해왔으면 좋겠다
이상하게 버릴수가 없어서 보는 나까지 너무 힘들었다ㅜㅜ
맘같아선 이틀 쉬었으면 좋겠는데ㅠㅠ....
월요일 선수들 푹좀 쉬고 체력회복 잘 해왔으면 좋겠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