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난 자꾸 타격 관련 지표에 우리팀 테세가 빨리 보여서 당황스러움 https://theqoo.net/kbaseball/4260977696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57 테세가 잘하면 좋지 근데 걔들이 저기 있으면 안됨 무슨 말인지 알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