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론 얘기하는 글 아님)
결국 표본이 늘어나면 타율과 비슷하게 수렴하는거라서 ㅇㅇ
그리고 허상인거랑 다른얘기인데 득타율이 높다해서 그게 또 무조건 클러치히터도 아님 ㅋㅋ 예를 들어서 9회말 10점차 득점권에 안타치면 득타율은 오르고 9회말 1점차 주자 1루일때 홈런치면 그건 또 득타율이 오르지 않으니까
(카메론 얘기하는 글 아님)
결국 표본이 늘어나면 타율과 비슷하게 수렴하는거라서 ㅇㅇ
그리고 허상인거랑 다른얘기인데 득타율이 높다해서 그게 또 무조건 클러치히터도 아님 ㅋㅋ 예를 들어서 9회말 10점차 득점권에 안타치면 득타율은 오르고 9회말 1점차 주자 1루일때 홈런치면 그건 또 득타율이 오르지 않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