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그리고 어떤 단체에서든 또래 윗사람이 무서움ㅋ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182
터울 많이 지는 사람들은 걍 그럴수도 있지 하는데
또래 형언니들은 그거 걍 두고 못 보거든૮₍ ꙨꙻᴥꙨꙻ ₎ა
또 성한이도 아주 살짝 지훈이를 정이보다는 깍듯한 것도 그렇고ㅋㅋㅋㅋ
저 아래 애들은 얘네 둘 몫(?)이 맞음ㅋㅋㅋ
터울 많이 지는 사람들은 걍 그럴수도 있지 하는데
또래 형언니들은 그거 걍 두고 못 보거든૮₍ ꙨꙻᴥꙨꙻ ₎ა
또 성한이도 아주 살짝 지훈이를 정이보다는 깍듯한 것도 그렇고ㅋㅋㅋㅋ
저 아래 애들은 얘네 둘 몫(?)이 맞음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