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딴말인데 선배중에 박종훈 한유섬이 날 포기하면 인생 ㅈㄴ 폐급으로 살았구나... 하면서 반성 개쎄게할듯 https://theqoo.net/kbaseball/4260965733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03 사실 저 둘은 반성할 인성이면 안버릴거같긴한데 뭔지알지